uju's Tech

[Review:elago]elago 에어팟 종합 set! 본문

Review

[Review:elago]elago 에어팟 종합 set!

ujusy 2020. 6. 13. 03:43

!!!<내 돈 주고 산 리뷰>!!!

 

 

ㅎㅎ최근에 에어팟을 선물로 받았다 ㅎㅎ

장비를 받았으니 기본 장착을 해줘야한다 ㅎㅎ!!

 

저번에 구매한 elago에서 에어팟 용품도 많이 팔길래 구매해보았다 ㅎㅎ

 

 

이번에는 공홈에서 구매했다. ㅎㅅㅎ

 

공홈에서 처음 가입하면 포인트를 주는데

 

싹 다 사용해서 구매했다 ㅋㅋㅋㅋ

그래서 나름? 비싸지 않게 산거 같다 ㅎㅎ

 

배송은 하루에서 이틀 정도 걸린거 같다(이번에는 총알배송!_!)

 

색상은 모두 회색 or 검정색으로 구매했다.

 

철가루 스티커

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으로 구매했다 ㅎ

 

엄청 얇아서 붙이는데 살짝 힘들었지만 결국 잘 붙였다 ㅎㅎ

 

(위쪽은 붙이고나서  비뚤어서 다시 붙였다 ㅜㅜ..

너무 똥손이라 ,,,,)

이어팁 스키니

원래는 이어팁 스키니 구매 예정이 없었으나 노이즈 캔슬링에 도움된다는 말에 혹해서  구매했다 ㅋㅋㅋㅋㅋㅋ

블랙+ 화이트로 구매했다 ㅎㅅㅎ

 

착용샷!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나물에 끼우기 정말 힘들었따..

 

자세히보면 반대로 끼운 것을 확인할 수 있다 ㅎ;

공홈에 보면 쉽게 끼울 수있는 법 나와있다...

 

(사용법 부터 읽자 ;ㅎㅅㅎ) 고생했따..

 

 

마지막으로 케이스 착용샷 및 풀장착하면

풀장착!!

 

크.. 진짜 이쁘다 ..

 

케이스 퀄리티도 정말 좋았다.

싼 것들은 열  때 종종 빠지는 것을 보앗는데 안빠진다.. 굿!!

**

후기

**

일주일 째 사용중인데 

 

철가루 방지랑 케이스 정말 만족한다!! 퀼리티가  따라올수 없다 ㅋㅋㅋ

 

근데 이어팁 스키니는 재질 상인지는 모르겠으나 잘 늘어난다 ㅋㅋㅋㅋ

일주일 썻는데 ㅜ..ㅎㅎ

 

하지만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세련되고 만족!!

'Revie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Review: elago] 엘라고 노트북 케이스 리뷰!  (0) 2020.06.13
[REVIEW]노트북 파우치 tomtoc 리뷰!  (0) 2020.06.13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