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ju's Tech

[Review: elago] 엘라고 노트북 케이스 리뷰! 본문

Review

[Review: elago] 엘라고 노트북 케이스 리뷰!

ujusy 2020. 6. 13. 03:42

!!!<내 돈 주고 산 리뷰>!!!

------사용 한달 후 후기!-----

 

최근에 맥북을 사용하면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여서 모서리 부분에 찍힌 자국이 많이 생겼다..ㅜㅜ

 

또 요즘 스티커를 붙이고 싶은 욕구가 뿜뿜 올라와서 케이스를 구매해야하나 고민 중에 있었다 .

 

어쩌다가 친구가 케이스를 낀 모습을 보았는데 너무 얇아서

나의 구매욕을 높였다 ㅎㅎㅎ

 

친구한테 물어보니 엘라고에서 나온 케이스라고 해서 엘라고??

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그래도 인지도있는 브랜드였던거 같다 ㅎㅅㅎ...

 

 

공홈에서는 2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 

나는 무신사에도 입점해있는 것을 보고 무신사에서 쿠폰을 이용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다 ㅎㅎ

 

배송은 3일 ? 정도 걸렸고 같이 시킨 친구는 이틀 만에 왔다 ㅎㅎ ㅜㅜ

 

개봉 ! 

이렇게 포장이 되어있다 ㅎㅅㅎ

 

이 케이스를 보고 두깨가 혁명이라고 생각했다.. 진짜 얇아서 착용했을 때 정말 깔끔하다!!

 

착용 샷!

 

사진이 살짝 흔들렸지만 그냥 사용하겠다 ㅎㅅㅎ((

 

음 착용감도 나쁘지 않았으나

밑 판의 왼쪽 부분이 약간? 헐거웠다 ㅜㅜ 

왜 내꺼만 ㅜㅜㅜㅜㅜㅜㅜ

 

그래도 크게 신경 쓰이는 부분은 아니라 잘 사용하고있다 ㅎㅅㅎ..

 

내구성이 사알짝 아쉽긴 하지만 현재도 잘 사용하고 있고 

생각보다 겉 표면에 스크레치? 가 좀 난다. ㅋㅋㅋㅋㅋㅋㅋㅋ 

물론 보호 목적이라 크게 불만은 없으나

스티커로 가려버려야겠다 ㅎㅅㅎ..

 

 

뒷 판에는 거치대를 붙여서 사용하고있는데 잘 붙고 떨어지지 않고 사용 중이다 ㅎㅎ

 

엘라고 제품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괜찮은거 같다!_! 

 

맥북에 케이스가 필요한데 정말 얇고 깔끔한 노트북 케이스를 찾는 다면 추천!한다!

'Revie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Review:elago]elago 에어팟 종합 set!  (0) 2020.06.13
[REVIEW]노트북 파우치 tomtoc 리뷰!  (0) 2020.06.13
Comments